BOS 운영하기

계정관리

마이페이지 메인 또는 상단메뉴에서 '콘솔' 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V2(클라우드형)으로 설치된 계정의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계정의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된 계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직접 호스팅 사양 변경, 호스팅 차단/삭제, 도메인연결 등 계정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방법

콘솔에서 접속할 계정의 '보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호스팅정보'란에서 비밀번호 항목의 '비밀번호 확인하기'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비밀번호확인하기], [관리자접속]버튼이 보입니다.

[관리자접속]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 홈페이지를 편집하실 경우, 웹방화벽 > IP관리에서 사용중인 IP를 미리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 FTP접속은 SFTP 접속허용 IP에 추가된 IP에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SFTP만 사용가능)




솔루션, 호스팅 사용료 결제

V2로 설치된 계정들은 설치 직후부터 사용요금이 부과됩니다.

필수 사용대상인 호스팅, BOS코어 서비스 외에 추가기능에서 기능을 추가하실 경우, 사용한 기간만큼 계산되어 과금됩니다.


마이페이지 메인에 다음달에 결제될 이번달 사용요금이 표시되므로, 

요금이 결제되기 전에 미리 사용금액을 확인하시어 적립금을 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장애문의

장애 발생 시 1:1 장애문의 (https://bos.kr/kwa-system_fault) 에 남겨주세요.


계정설치/관리, 홈페이지 접속 장애 등 계정에 대한 장애문의만 처리가 가능하며, 

솔루션 사용법에 관련된 문의는 Q&A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작업의뢰신청

홈페이지 제작 중에 전문가의 작업대행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실 경우, 마이페이지 > 콘솔에서 작업의뢰신청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남겨주세요.

등록한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작업의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답변으로 견적안내를 드립니다.


※ 디자인 원본파일과 같이 대용량 파일은 메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