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업체)과의 계약 시 필요한 계약서를 등록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자주 사용하는 계약서 양식을 등록하여 쉽고 빠르게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양식등록

· 계약서양식등록

- +버튼 클릭 시, 계약서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아이콘

- 작성된 계약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계약서등록

- 이미 등록된 계약서 양식으로 고객(업체)과의 계약서를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 미리 등록되어 있는 계약서 원본 양식을 복사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SMS발송 및 메일 발송, 인쇄가 가능합니다.


· 제목

- 계약서등록 버튼 클릭 시, 계약서 제목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계약서 메일 발송 시, 해당 제목으로 발송됩니다. 특수문자 사용은 지양해 주세요.


· 비밀번호

- 메일로 발송된 계약서를 고객(업체)이 열람할 경우, 입력할 비밀번호 입니다.


· 파일첨부사용여부

- 계약서를 열람한 고객(업체)이 파일을 첨부해야 하는 경우에 체크해 주세요. (ex : 신분증 사본 등)


· 신청자 정보

- 값을 입력하지 않으면 고객이 입력하도록 계약서에 빈 입력상자가 생성됩니다.


· 동의 옵션

- 모든 선택지를 동의해야하는 옵션입니다.

- 동의옵션 내용 : 선택지 질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동의 문자 : 동의 문자에 값을 입력할 경우, 고객이 계약서에 그대로 입력해야만 계약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리스트


 

· 계약서

- 작성한 계약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진행 시, 필요한 서명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 사인 진행

 


· 서명

- 서명이 완료된 계약서는 서명리셋이라는 버튼이 노출됩니다.

- 삭제된 서명은 복구할 수 없으며, 재서명을 해야 합니다.


· 상태변경

- 최초 등록 시, 제목 좌측에 '진행' 상태가 노출됩니다.

- 삭제된 서명은 복구할 수 없으며, 재서명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