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일정관리, 매출내역, 사내공지사항, 직원휴가일정 등 나의 기업 내의 유용한 정보를 한 눈에 정리하여 볼 수 있습니다.
· 3분마다 자동으로 새로고침이 되어 정보가 업데이트 됩니다.
■ 대시보드 주요기능
· 개인일정 리스트
- 개인업무 일정 등을 시간 단위로 등록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대시보드를 통한 개인일정 리스트에서는 금주에 작업 중인 일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보기 버튼 클릭 시, 등록되어있는 전체 업무 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일정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 중/종료/예정/보류 상태인 개인 업무를 추가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매출(입금) 현황
- 매출(입금) 현황을 차트 및 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좌측 그래프는 매출액 현황이고, 우측 그래프는 입금액 현황으로써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미수금내역
- 고객(업체)로부터 입금이 완료되지 않은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미수금액이 큰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 지급목록
- 급여지급, 비품구입, 매입 지출 등 지출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의게시판/공지알림/연·반차알림/자료실
- 나의 기업 내 유용한 정보를 연결시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
- 나의 기업, 부서 별 일정을 등록하여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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